서울 모테트 합창단

  • 작성일 2015.04.02
  • 조회 972
펼치기

1989년 창단 이후 지금까지 600여 회에 달하는 활발하고도 수준 높은 연주활동에 힘입어  2004년 ‘올해의 예술상’ 수상에 이어 2005년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며 모든 예술인들의 최고의 영예인 ‘대한민국 예술상 (대통령상)’최초로 개인이 아닌 음악단체로 수상함으로써 그 실력과 음악적 가치를 크게 인정받은 서울모테트합창단은 우리나라의 음악계를 대표하는 전문 연주단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끊임없는 왕성한 연주활동과 연주력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아 “우리나라 합창음악을 리드하는 순수 합창음악의 자존심”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만, 사이판,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중국, 캐나다, 미국, 러시아 등의 해외 연주활동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음악 수준을 세계 속에 알리는 문화 사절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감당해 왔으며 특히 2002년의 일본(정부 초청) 연주와 2002년과 2005년의 2차례에 걸친 독일 순회연주는 그들의 음악성과 연주력이 세계적인 수준에 전혀 손색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서울모테트합창단은 2001년부터는 서울시로부터 <;;;전문예술 법인>;;으로 지정받아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울모테트합창단의 이러한 연주활동과 음악적 능력은 국내 외 많은 평론가들로부터의 호평은 물론 1997년 내한 객원지휘를 했던 영국의 작곡가 겸 지휘자인 존 루터, 독일의 지휘자 베르너 파프, 벨기에의 지휘자 요스 반덴 보레 등 함께 연주했던 수많은 국내외 유명 음악가들로부터 한국을 대표할만한 최고 수준의 합창단이라는 찬사를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의 결실로 2014년엔 음악재단으로 인가를 받기에 이르렀습니다. 

Love Jesus, Love Motet

  • 작성일 2015.04.02
  • 조회 37
펼치기

'Love Jesus Love Motet'는  우리의 유일한 구원자이신 예수님과, 음악을 통해 예수님께 영광을 돌리는 서울 모테트합창단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서울 모테트 합창단처럼 순수 예술을 지향하는 예술단체들이 생존하기에는 너무나 척박한 환경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89년 창단 이래 25년의 세월을 버텨오며 지금과 같은 아름다운 모습으로 성장하기까지에는 수많은 후원자들의 기도와 물질적인 후원에 힘입은 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Love Jesus Love Motet'는  서울 모테트합창단이 모체가 되어 2014년 4월에 새롭게 서울 모테트음악재단이 출범하게 된 것을 계기로 이런 후원활동을 좀 더 체계적이며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기존의 후원자분들을 중심으로 새롭게 조직된 서울 모테트음악재단 후원회의 이름입니다. 

LOVE 모테트 가입안내

  • 작성일 2015.04.02
  • 조회 86
펼치기

저희 음악재단 후원회원이 되시는 분들에게는 음악재단에서 개최하는 음악회 관람(초대권 제공: 후원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며 재단에서 제작한 음반 구입 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가입안내

- 후원회원 가입은 재단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간단한 회원정보와 약정금액을 기재해 주시면 후원회원으로 가입됩니다.

- 후원하시는 모든 금액은 cms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 또한 후원해지나 변경을 원하실 때는 재단 사무실로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법인세법 제112조의 2, 법인세법 시행령 제155조의 2, 소득세법 제81조에 의해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

후원회원을 위한 특별 예우

1. 건강검진 프로그램
 - 기쁨병원 진료비 중 비급여 진료비를 할인해 드립니다.
   재단 임원과 후원이사- 본인과 직계가족 30% 할인
   재단 일반 후원 - 본인과 직계가족 20% 할인
   재단 임원, 후원이사, 일반 후원 -기업체 직원 20% 할인
 - 후원기금 조성 : 재단의 임원과 후원회원의 비급여 진료비 10% 적립
 - 적용기간 : 매년 1월 ~ 10월까지 적용합니다.

 

 2. 서울모테트 음악재단 해외 연주 시 동행 투어 프로그램(비용은 개인부담)

 

 3. 후원회원을 위한 음악교육, 음악 감상 및 연주회 프로그램

 

후원회원

후원회원 예우

 

 - 일반회원 

 

 

 - 후원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