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시판 목록
제목 기쁨병원 대장내시경 장세정법은 안전하고 매우 효과적입니다.
내용
최근 일부 언론의 ‘인산염(Oral Sodium Phosphate, OSP))용액’을 장세정제로 사용하면 안 된다는 보도는 사실과 다르기에 몇 말씀 올립니다.

‘90ml를 마시는 통상적인 OSP용액 장세정법’은 영국을 비롯한 EU 모든 나라, 호주, 싱가폴, 일본 등 주요 국가에서 정식으로 허가되어 시행되고 있는 장세정법입니다.
다만,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OSP용액 90ml 장세정법’ 대신 ‘OSP 정제 32알’ 장세정법과 ‘OSP용액 45ml’를 마시는 장세정법만이 정식으로 허가되어 있습니다.
2007년부터 자체 개발해 시행해 오고 있는 기쁨병원의 ‘OSP용액 45ml’ 장세정법은 이와 같이 주요 외국은 물론 미국 FDA에서도 허가한 매우 안전한 장세정법입니다.

※ 기쁨병원의 장세정은 매우 쉽고도 확실합니다.

① 기쁨병원의 ’OSP용액 45ml’ 장세정법은 많은 병원에서 사용하는 ‘Colyte 4리터’ 장세정법에 비해 마시기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수월합니다.
② 기쁨병원의 ’OSP용액 45ml’ 장세정법은 장세정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반면에, ‘Colyte 4리터’로 장세정을 한 경우엔 마시기만 힘들 뿐, 장이 깨끗이 씻겨지지 않은 경우가 47.1%나 되어 정확한 대장내시경검사가 안될 때가 많습니다. (서울의대 내과학교실 발표)

이와 같이 기쁨병원의 ‘OSP 용액 45ml’ 장세정은 드시기가 훨씬 편할 뿐만 아니라, 장이 매우 깨끗하게 씻겨져 정확한 대장내시경검사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쁨병원이 수년 째, 43% 대의 전국 최고 대장용종발견율(참고, 7개주요대학병원 평균 용종발견율: 35.9%, 대한대장항문학회 자료)을 자랑하고 있는 것도 이런 깨끗한 장세정법이 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 그러나 저희 기쁨병원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지금도 더 안전하고 더 깨끗한 장세정법을 계속 연구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23년의 역사 속에서 고객님들의 이익을 지키는 일에 항상 최선을 다해 온 저희 기쁨병원은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님의 신뢰와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